뭌사람아늬냐?
몰라서 물어본 거임
이건 아닌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뭌사람 하면 역시 마이너스의 손 아늬냐?
ㅋㅋㅋ
뭌사람 너무 겸손하넼ㅋㅋ
님들아 내가 다 미안
배꼽사과 하겠음
댓글 (5)
이건 아닌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뭌사람 하면 역시 마이너스의 손 아늬냐?
ㅋㅋㅋ
뭌사람 너무 겸손하넼ㅋㅋ
님들아 내가 다 미안
배꼽사과 하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