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졸라 부끄러운 얘긴데

2012-08-11 17:48:26 조회 73
갈매기.jpg

 

나 메모 못 옮겨서

 

내가 메모장으로 일일히 타이핑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

 

 

아 쪽팔리네

 

 

첨부 이미지

갈매기.jpg
갈매기
Signature
끼룩끼룩~♪

댓글 (1)

2012-08-11
ㅇㅇ.
제목
여자백구도 이기면 좋을텐데
여자백구도 이기면 좋을텐데
··
십일번가 무배받을방법없나??? (2)
십일번가 무배받을방법없나??? (2)
··
셋트스코어 2:0이네
셋트스코어 2:0이네
··
24:24
24:24
··
2.5파이 이어폰 젠더 갖고있는 씹덕후있냐? (5)
2.5파이 이어폰 젠더 갖고있는 씹덕후있냐? (5)
··
여자 백구 보는 애 읶냐? (2)
여자 백구 보는 애 읶냐? (2)
··
아 오늘 운동못가서 아쉬움 (2)
아 오늘 운동못가서 아쉬움 (2)
··
오늘 넝쿨당하냐?
오늘 넝쿨당하냐?
··
숑나 군대에서 잇엇음? (2)
숑나 군대에서 잇엇음? (2)
··
스타워즈 졸잼잇음
스타워즈 졸잼잇음
··
숑나 (1)
숑나 (1)
··
아이페이스 써본 소감
아이페이스 써본 소감
··
차에 핸드폰 거치대 쓰는 잉여있냐? (2)
차에 핸드폰 거치대 쓰는 잉여있냐? (2)
··
혹시 여기 마크하는사람 있음?? (5)
혹시 여기 마크하는사람 있음?? (5)
··
아 시발 왜 안되지?아 시발 왜 안되지? (3)
아 시발 왜 안되지?아 시발 왜 안되지? (3)
··
사타구니에 피부병같은게 생김 ㅡㅡ (2)
사타구니에 피부병같은게 생김 ㅡㅡ (2)
··
병구들아 낚지마 (2)
병구들아 낚지마 (2)
··
컴왓당
컴왓당
··
야 맞다 갈매기야 아이폰 초기화할때 그거했냐? (2)
야 맞다 갈매기야 아이폰 초기화할때 그거했냐? (2)
··
졸라 부끄러운 얘긴데졸라 부끄러운 얘긴데 (1)
졸라 부끄러운 얘긴데졸라 부끄러운 얘긴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