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구멍은3.5파이고
꽂는건 2.5파이인 젠던데 읶는사람있냐
트랜스젠더네
11번가에서 찾아서
장바구니까지 담아놈 ㅇㅇ
그냥 혹시나해서 읶으면 구걸좀할라고...
천원밖에안하더라근뎈ㅋㅋ
동네에 다이소같은데 가면 읶는 거 아늬냐?
아늼 철물점 같은데
댓글 (5)
트랜스젠더네
11번가에서 찾아서
장바구니까지 담아놈 ㅇㅇ
그냥 혹시나해서 읶으면 구걸좀할라고...
천원밖에안하더라근뎈ㅋㅋ
동네에 다이소같은데 가면 읶는 거 아늬냐?
아늼 철물점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