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11엔진이라
나름 기대중인데...12엔진이었으면 더쩔었을듯..
아무튼
이걸또 애들 코묻은돈 얼마나 뜯을려고 개젖같은 캐쉬템들 도배를 할까?
그리고 퍼블리싱 회사가 아예달라져서 피온2계정 승계는 해줄까?
피온2에 쏟아부은 내 지난 젊은날은 보상해줄까?
피파11엔진이라
나름 기대중인데...12엔진이었으면 더쩔었을듯..
아무튼
이걸또 애들 코묻은돈 얼마나 뜯을려고 개젖같은 캐쉬템들 도배를 할까?
그리고 퍼블리싱 회사가 아예달라져서 피온2계정 승계는 해줄까?
피온2에 쏟아부은 내 지난 젊은날은 보상해줄까?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