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이 안낰ㅋㅋㅋ
다시 보고 싶어졌다

근디 요즘 있는건 일본 이름으로 돼 있지 않냐

엊그제 헌혈기다리면서 기생수 있길래 봤는데

한참을 읽으면서 자바워크는 언제 나오나 했음

미국산 소 처먹은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