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지어는 졸라 말랐음
양으로는 충분히 먹을 수 있는 양인데 졸라 니글거려서 1마리도 못먹겠다 난
12시에 굳이 치킨얘기하는 이유가?
앉은자리에서 18.4초만에 치킨 두마리를 뼈까지 씹어먹는 대전에 사는 마른여자라면
제가 생각하는 그 여자 맞나요?
댓글 (2)
12시에 굳이 치킨얘기하는 이유가?
앉은자리에서 18.4초만에 치킨 두마리를 뼈까지 씹어먹는 대전에 사는 마른여자라면
제가 생각하는 그 여자 맞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