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fifaonline3.nexon.com/
울집에서 돌아가려나....
일단 시발 게임에 지장을 줄 수 있는
캐쉬질이 2개 이상 있으면 롤이나 해야겠다...
홈페이지만오픈아니야??
바바 그냥동영상하나보여주자나 아직클로즈베타같은거는했나??
댓글 (6)
일단 시발 게임에 지장을 줄 수 있는
캐쉬질이 2개 이상 있으면 롤이나 해야겠다...
홈페이지만오픈아니야??
바바 그냥동영상하나보여주자나 아직클로즈베타같은거는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