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배가 더부룩하고 통증오면서 폭풍설사한적이 몇번 있었는데

아무래도 그 썩을 물냉면 때문인듯


뭐 방송에 다 까발려졌다고 해서 조미료로 만들던 육수를 갑자기 진짜 사골로 우려내게 바뀌진 않을테니

되도록 안먹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