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배가 더부룩하고 통증오면서 폭풍설사한적이 몇번 있었는데
아무래도 그 썩을 물냉면 때문인듯
뭐 방송에 다 까발려졌다고 해서 조미료로 만들던 육수를 갑자기 진짜 사골로 우려내게 바뀌진 않을테니
되도록 안먹어야겠다
특히 육수 만들던 놈이 먹으면 두드러기 난다고 자기는 절대 안먹는다는 말 듣고 충격
댓글 (1)
특히 육수 만들던 놈이 먹으면 두드러기 난다고 자기는 절대 안먹는다는 말 듣고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