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다들 스마트폰 쓰냐 멍청한놈들이 풀리쉬폰 써야지

 

폰 바꾸고 싶은데 다 스마트폰 아님 효도폰만 있어서 2년넘게 못 바꾸는 중

 

다 좋은데.. 부킹하고 번호딸때 좀 거시기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