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다들 스마트폰 쓰냐 멍청한놈들이 풀리쉬폰 써야지
폰 바꾸고 싶은데 다 스마트폰 아님 효도폰만 있어서 2년넘게 못 바꾸는 중
다 좋은데.. 부킹하고 번호딸때 좀 거시기 함
부킹할시간에스타연습이나더해
와.. 너랑 스타할때가 벌써 몇년전이냐..5~7년전이네
최근에 싸이노래 들으면서 니생각남
현실은 세운상가서 사온 빨간 마후라
거친 화면에도 우린 탁 탁 탁
그리고 한 가지 더 힙 합 합 합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엔지니어 졸라 오랜만이다
ㅋㅋ 점심도 안먹고 머하셈
난 다이어트 중.. 나이 처먹으니 뱃살만 텨나오네 진짜...
댓글 (4)
부킹할시간에스타연습이나더해
와.. 너랑 스타할때가 벌써 몇년전이냐..5~7년전이네
최근에 싸이노래 들으면서 니생각남
현실은 세운상가서 사온 빨간 마후라
거친 화면에도 우린 탁 탁 탁
그리고 한 가지 더 힙 합 합 합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엔지니어 졸라 오랜만이다
ㅋㅋ 점심도 안먹고 머하셈
난 다이어트 중.. 나이 처먹으니 뱃살만 텨나오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