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존나 바빠서 월급노예생활 개처럼했는데
씨바 오늘 라섹하고 좀 쉬겠구나
근데 아프다며 ...
라식 라섹 했다가
늙어서 고생할거 같아서 안함
파워 라셲
Ang~생명 보험 가입하고 하긔..
안과의사들은 왜 안경끼고 댕기게?
요새 안과의사들도 많이해여.... 나쁜넘들아 나에게 희망을줘
댓글 (5)
라식 라섹 했다가
늙어서 고생할거 같아서 안함
파워 라셲
Ang~생명 보험 가입하고 하긔..
안과의사들은 왜 안경끼고 댕기게?
요새 안과의사들도 많이해여....
나쁜넘들아 나에게 희망을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