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머니께서 하시는 집인데 음 맛잇다
달고 맛잇다 했는데
사카린 카라멜 막 넣는거 같음
색이 깊고 진한 갈색임
찜닭도 비싼 내 형편아
닭 먹고 싶으면 머금
둘이서 반마리에 밥 두공기하면 만천원 밖에 안함
댓글 (3)
닭 먹고 싶으면 머금
둘이서 반마리에 밥 두공기하면 만천원 밖에 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