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277/702/004/864eb4f213015b84e752d7527b15d592.jpg" width="820" height="493" editor_component="image_link" />
으 맛있당
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277/702/004/864eb4f213015b84e752d7527b15d592.jpg" width="820" height="493" editor_component="image_link" />
으 맛있당
댓글 (3)
아딸 떡 너무 왕왕왕 질겨
별로 맛잇어 보인진안는다.
순떡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