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 오는지는 다들었음 재밌긴 하겠는데 집가기 졸라 귀찮음 밤새거나 좆나 일찍가거나 친구네집에서 자야되는데 밤새자니 좆피곤 일찍가자니 개아쉽 돈아깝 친구 없음
그래서 내가 대단하다고 했음 꼬추는 광주에서 온다고 하던데
그붕이 재워주지안냐? 아님 그냥 피방가서 몇시간 때우다 아침일직 들어간다고 생각해야지.
댓글 (4)
누구 오는지는 다들었음
재밌긴 하겠는데 집가기 졸라 귀찮음 밤새거나 좆나 일찍가거나 친구네집에서 자야되는데
밤새자니 좆피곤 일찍가자니 개아쉽 돈아깝 친구 없음
그래서 내가 대단하다고 했음 꼬추는 광주에서 온다고 하던데
그붕이 재워주지안냐? 아님 그냥 피방가서 몇시간 때우다 아침일직 들어간다고 생각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