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이 닭이라 그런지 막말하네 팔다리 없으면 죽냐? 어머니 안오니까 모가지는 붙어있을거고 빨리 치료받으면 구걸하면서 살 수 있음
벙어리라 키보드로만 말할수 있는데 팔없으면 구걸도 못할듯
그냥 닭이 닭대가리라는 말을 해보고 싶었음
근데 해놓고 나니 1+1=2같은 느낌이라 흥이 안나네
댓글 (5)
닭이 닭이라 그런지 막말하네 팔다리 없으면 죽냐? 어머니 안오니까 모가지는 붙어있을거고 빨리 치료받으면 구걸하면서 살 수 있음
벙어리라 키보드로만 말할수 있는데 팔없으면 구걸도 못할듯
그냥 닭이 닭대가리라는 말을 해보고 싶었음
근데 해놓고 나니 1+1=2같은 느낌이라 흥이 안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