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내 친구가 새차를 샀는데 2번 놀람

2012-08-17 23:57:32 조회 173
DSC_0028.JPG

술마실라고 만나기로해서 


그놈이 나 데리러 나오기로하고


어디 사거리에서 기다리고있었거든


근데 어떤 미친놈이 내옆에다가 차를 대고 빵빵거리는거임


난 거기 사거리에서 담배피고있었거든


그래서 왜 지랄인가 했는데 창문을 내리는거임


이 개새끼가 나랑 싸울라 그러는지 알고


다가갔는데 그새끼가 친구인거야


그때 새차를 산지 처음알았지..


근데 놀란 이유는 차가 너무 좋아서였어


차 타면서 헉 시발 소리가 절로 나오더라고


근데 차에서 내리고 주차해놓고 다시 보는데 또 놀람


번호가 시발 좋은거야 


물론 우연에 맡긴 번호는 아니었지..


그날 참 많은걸 느낌..


아 시발 내 친구들도 벌써 성공하고있구나..


난 병신 ㅠㅠ


슬픈 현실을 마주했지......

첨부 이미지

DSC_0028.JPG
연달
Signature
서명하면 결제되는건가여? 그럼 안할래요

댓글 (1)

2012-08-18

마지막 밑에서 두번째 줄이 핵심인듯하네여

 

왕따2님

제목
방금 횽나한테 전화 왔는데 (1)
방금 횽나한테 전화 왔는데 (1)
··
그분한테 전화왔는데 (9)
그분한테 전화왔는데 (9)
··
님들그거암? (1)
님들그거암? (1)
··
아 짱나 시발 우늬영자아 짱나 시발 우늬영자 (1)
아 짱나 시발 우늬영자아 짱나 시발 우늬영자 (1)
··
우리나라도 몇십년뒤
우리나라도 몇십년뒤
··
통영 사진 뿌린다통영 사진 뿌린다 (1)
통영 사진 뿌린다통영 사진 뿌린다 (1)
··
지금쯤 빠져나온 애 글 하나쯤 올라올만한데
지금쯤 빠져나온 애 글 하나쯤 올라올만한데
··
나 왔다 (2)
나 왔다 (2)
··
(1)
(1)
··
내 친구가 새차를 샀는데 2번 놀람내 친구가 새차를 샀는데 2번 놀람 (1)
내 친구가 새차를 샀는데 2번 놀람내 친구가 새차를 샀는데 2번 놀람 (1)
··
싀발 솔직히 몽지르마스때 혼자인 애도 읶냐? (1)
싀발 솔직히 몽지르마스때 혼자인 애도 읶냐? (1)
··
노리터님 (1)
노리터님 (1)
··
안녕하세요 (3)
안녕하세요 (3)
··
다들 모이긴 모인거야? (1)
다들 모이긴 모인거야? (1)
··
니드랑 밥 안먺냐 (1)
니드랑 밥 안먺냐 (1)
··
나 맠내임?그러고보니깐? (2)
나 맠내임?그러고보니깐? (2)
··
그분아저씬어딜까?
그분아저씬어딜까?
··
마의.구간이다 시발 (6)
마의.구간이다 시발 (6)
··
갈매기 정모옴m (1)
갈매기 정모옴m (1)
··
헐시발 지굼 내맞은편에 마법구멍폰쓰는새끼있음 ㅡㅡ (3)
헐시발 지굼 내맞은편에 마법구멍폰쓰는새끼있음 ㅡㅡ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