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내 친구가 새차를 샀는데 2번 놀람
event 2012-08-17 23:57:32visibility 조회 173
술마실라고 만나기로해서
그놈이 나 데리러 나오기로하고
어디 사거리에서 기다리고있었거든
근데 어떤 미친놈이 내옆에다가 차를 대고 빵빵거리는거임
난 거기 사거리에서 담배피고있었거든
그래서 왜 지랄인가 했는데 창문을 내리는거임
이 개새끼가 나랑 싸울라 그러는지 알고
다가갔는데 그새끼가 친구인거야
그때 새차를 산지 처음알았지..
근데 놀란 이유는 차가 너무 좋아서였어
차 타면서 헉 시발 소리가 절로 나오더라고
근데 차에서 내리고 주차해놓고 다시 보는데 또 놀람
번호가 시발 좋은거야
물론 우연에 맡긴 번호는 아니었지..
그날 참 많은걸 느낌..
아 시발 내 친구들도 벌써 성공하고있구나..
난 병신 ㅠㅠ
슬픈 현실을 마주했지......

댓글 (1)
마지막 밑에서 두번째 줄이 핵심인듯하네여
왕따2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