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이제 정리됐고 곧 출발한다고 함

요즘 노동시장이 하도 수급불균형상태라 자원해서 배타는 애들도 많고 해서 이번에는 몇명은 놔두고 간다는데

일단 재워놨으니 내쪽에서 처리하라는데 어디에 팔면 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