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이제 정리됐고 곧 출발한다고 함
요즘 노동시장이 하도 수급불균형상태라 자원해서 배타는 애들도 많고 해서 이번에는 몇명은 놔두고 간다는데
일단 재워놨으니 내쪽에서 처리하라는데 어디에 팔면 되냐?
너조차 안믿을 줄이야?
나한테팔아 두당 30줌 사후관리 알아서함
깁새야 이딴거 받아주지마
싫어 씨발 난 바당줄꺼야
댓글 (9)
너조차 안믿을 줄이야?
여기 중국 현지인데
작업장 인원부족한데
쪽지로 연락좀
나한테팔아 두당 30줌 사후관리 알아서함
깁새야 이딴거 받아주지마
싫어 씨발 난 바당줄꺼야
깁새야 이딴거 받아주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