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확히 찝었다 개씹좆새끼들아
존나 심술부리네 양아치새끼얔
됐고 니 LMMS 써봤냐
뭔진 모르지만 그런 병신같은거 안써봄
개개개야 그럼 누엔도 가라지반드만 쓰냥
가라지밴드 님같은 허접이 쓰는거라서 안쓰고 누엔도 큐베이스 프로툴 베가스 씀 ㅇ
큐베로 왠만한거 다되던데
머하고 싶은데여 말해보셈
ㅇㅇ 녹음은 어디서 하고?
녹음은 집에서는 큐베이스로함 작업실에선 프로툴로함
ㅇㅇ근데 베가스를 쓴다는 으미는 무식비디오도 읶다는거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소리임 ?? 그냥 간단한 영상작업 이걸로함
댓글 (13)
존나 심술부리네 양아치새끼얔
됐고 니 LMMS 써봤냐
뭔진 모르지만 그런 병신같은거 안써봄
개개개야 그럼 누엔도 가라지반드만 쓰냥
가라지밴드 님같은 허접이 쓰는거라서 안쓰고
누엔도 큐베이스 프로툴 베가스 씀 ㅇ
큐베로 왠만한거 다되던데
머하고 싶은데여 말해보셈
ㅇㅇ 녹음은 어디서 하고?
녹음은 집에서는 큐베이스로함
작업실에선 프로툴로함
ㅇㅇ근데 베가스를 쓴다는 으미는 무식비디오도 읶다는거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소리임 ?? 그냥 간단한 영상작업 이걸로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