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 최악의 수를 뒀다고 개티즌들 지랄 존나 하네

병신들이 .. 이제 한경기했는데 뭘 자꾸 평가할라고햌ㅋㅋㅋㅋㅋㅋ 적어도 시즌 중반까진 가야지 파악할수있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