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 최악의 수를 뒀다고 개티즌들 지랄 존나 하네
병신들이 .. 이제 한경기했는데 뭘 자꾸 평가할라고햌ㅋㅋㅋㅋㅋㅋ 적어도 시즌 중반까진 가야지 파악할수있을텐데
자유게시판
qpr 스완지한테 5:0으로 털린거
event 2012-08-19 01:03:30visibility 조회 113
박지성 최악의 수를 뒀다고 개티즌들 지랄 존나 하네
병신들이 .. 이제 한경기했는데 뭘 자꾸 평가할라고햌ㅋㅋㅋㅋㅋㅋ 적어도 시즌 중반까진 가야지 파악할수있을텐데
댓글 (4)
ㅇㅇ 되도않는 오버랩 패스미스
공격진들은 융통성 있게 공을 흘리거나 원터치로 패스를 해줘야되는 상황에서도
자꾸 자기가 해결하려고 이기적인 플레이를했음
qpr 당분간 꼴찌할듯
스완지 잘하더라 미츄랑 다이어 둘다 완벽한 골이엇음.
qpr 선수들은 좋은데 조직력이 존나게 구렸음
감독이랑 주장의 역할이 매우클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