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어도 물고기 이름인데 지억비하발언이라자나
일부로 강조해서 쓰는거니까 지역비하 맞지 않나 전라도 내일로 갔을때 아무도 오오미 안쓰던데
근데 뭐 쓰기 나름 아닌가
오오미 내가 써줄꼐 ㅋㅋ
인터넷에서나 그렇지.. 실생활에선 쓰지도 않는걸..
오나미까지마라
댓글 (7)
홍어도 물고기 이름인데 지억비하발언이라자나
일부로 강조해서 쓰는거니까 지역비하 맞지 않나 전라도 내일로 갔을때 아무도 오오미 안쓰던데
근데 뭐 쓰기 나름 아닌가
오오미 내가 써줄꼐 ㅋㅋ
인터넷에서나 그렇지.. 실생활에선 쓰지도 않는걸..
오나미까지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