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쉬폰 추천해준 연달횽


저주할꺼다


얼음 갈아서 만든 프라푸치노도 탄맛나


슈발 ㅋㅋㅋㅋㅋㅋㅋ


다신 안간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