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키 안누르고 전원 끄니가 졸 편하더라
바탕화면에다가 바로가기 둬서 하는데
암튼 엑스포하다가
소니 롬업 해주고 보니까
그런 어플을 쓰더라고
써보니 좋더라 ㅇㅇ
한번 써봐라
적응 안됐는데
쓰다보니까 좋은듯
그거 쓰면
전화기 꺼진 사이에
전화가 와 읶기라도 하냐?
댓글 (2)
그거 쓰면
전화기 꺼진 사이에
전화가 와 읶기라도 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