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키 안누르고 전원 끄니가 졸 편하더라


바탕화면에다가 바로가기 둬서 하는데


암튼 엑스포하다가


소니 롬업 해주고 보니까


그런 어플을 쓰더라고


써보니 좋더라 ㅇㅇ


한번 써봐라


적응 안됐는데


쓰다보니까 좋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