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부지 개틴뎅 뭐 태워드릴만한 거 없냥
할원 싼 걸롱
별 많이 줘도 괜찮은뎅 월마다 나오는 요금이 싼 걸 찾으심_심
걍 베스파 태워드릴깡
나도 좌표를 달라
베스파 할원 6이라던뎅 스카이라서....
노트밖에 없지 않나?
탈래여?
19/15에 별 3 62 별6 72
옵태그도 있다 가분유후 별 15
아부지가 엄니 옵티이 태워드린거 보시더니 액정 크기가 옵티이 쯤은 되야징 하고 하시던뎅
갤놋 그거 태워드릴까 싶기도 해염
댓글 (7)
나도 좌표를 달라
베스파 할원 6이라던뎅 스카이라서....
노트밖에 없지 않나?
탈래여?
19/15에 별 3 62 별6 72
옵태그도 있다 가분유후 별 15
아부지가 엄니 옵티이 태워드린거 보시더니 액정 크기가 옵티이 쯤은 되야징 하고 하시던뎅
갤놋 그거 태워드릴까 싶기도 해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