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내가 한 10년 전쯤에
2호선 강남역에서 샀음
근래에 마트 가늬까 팔길래 감짝 놀랚는데
횽나뵹시나는 그런 걸 왜 못찪지?
아늬면 마트도 못 찪냐?
눈도 안좋냐?
김밥천국 가면 저런거 김밥이랑 묶어서 팔던데
뵹나가 왜 까이는지 알겎다
댓글 (3)
김밥천국 가면 저런거 김밥이랑 묶어서 팔던데
뵹나가 왜 까이는지 알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