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내가 한 10년 전쯤에

2호선 강남역에서 샀음

 

근래에 마트 가늬까 팔길래 감짝 놀랚는데

횽나뵹시나는 그런 걸 왜 못찪지?

아늬면 마트도 못 찪냐?

눈도 안좋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