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방금먹은짬밥.jpg

2012-08-20 12:57:18 조회 102
크기변환_IMG_20120820_120129.jpg


속이 안좋아서 소식함

첨부 이미지

크기변환_IMG_20120820_120129.jpg
그분
Signature
먹이를 찾아 산기슭을 어슬렁거리는 하이에나를 본 일이 있는가 짐승의 썩은 고기만을 찾아다니는 산기슭의 하이에나 나는 하이에나가 아니라 표범이고 싶다 산정 높이 올라가 굶어서 얼어죽는 눈 덮인 킬리만자로의 그 표범이고 싶다 ㅇㅇ

댓글 (3)

z
2012-08-20

우웩 급식만 보면 졸라 그냥 아무이유 없이 피곤해져

N
2012-08-20

저거 먹고 똥싸면 어떤 모습일까?

2012-08-20

소식뜻이..........


소처럼 먹는거임? 아님 소 하나를 통째로 먹는거임?

제목
진짜 싫다 (2)
진짜 싫다 (2)
··
롯데리아랑은 확실히 다르더라 (2)
롯데리아랑은 확실히 다르더라 (2)
··
내가 잘못인가 (2)
내가 잘못인가 (2)
··
상하이 벅 먹고옴 (2)
상하이 벅 먹고옴 (2)
··
슈스케는 꼭 봐야 하는거 아님? (1)
슈스케는 꼭 봐야 하는거 아님? (1)
··
슈스케4 여군 나오는데 나 걔랑 같은중대였움 (5)
슈스케4 여군 나오는데 나 걔랑 같은중대였움 (5)
··
나도 슈스케나 봐볼까 (1)
나도 슈스케나 봐볼까 (1)
··
방금먹은짬밥.jpg방금먹은짬밥.jpg (3)
방금먹은짬밥.jpg방금먹은짬밥.jpg (3)
··
시부랄 날씨 왜이래
시부랄 날씨 왜이래
··
이런 씨발 나 진짜 착하게 살았는데 (2)
이런 씨발 나 진짜 착하게 살았는데 (2)
··
존나 불쌍한 피해자.gisa
존나 불쌍한 피해자.gisa
··
뵹나봐라 (4)
뵹나봐라 (4)
··
밥 먹자 (7)
밥 먹자 (7)
··
야이 늬들은 택시비 제일 많이 낸 게 얼마냐? (6)
야이 늬들은 택시비 제일 많이 낸 게 얼마냐? (6)
··
그냥 이너넷에서 사라 (3)
그냥 이너넷에서 사라 (3)
··
택시는 술먹은 담에만 타서 (2)
택시는 술먹은 담에만 타서 (2)
··
핸드실러 (3)
핸드실러 (3)
··
택시요금3200원으로 오르면 존나 빻칠것같지않냐? (1)
택시요금3200원으로 오르면 존나 빻칠것같지않냐? (1)
··
다이소 이새끼들 다있다면서 이건 왜 없냐
다이소 이새끼들 다있다면서 이건 왜 없냐
··
군대 시발.그거 그냥 다녀오면 되는거아니냐?ㅋㅋㅋㅋㅋㅋ (4)
군대 시발.그거 그냥 다녀오면 되는거아니냐?ㅋㅋㅋㅋㅋㅋ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