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아침이다
벙어리새기 함부로 욕하지마라 너는 누구에게 한번이라도 병신의 아이콘이었느냐
내가 졌다
안짐. 내 마음속의 1등 병신은 너로 해줄게
나는 형이라고 생각하는데
개싀발 그럼 나는 그븅이나 당박사한테도 맘놓고 욕해도 되지않냐?
댓글 (6)
벙어리새기 함부로 욕하지마라 너는 누구에게 한번이라도 병신의 아이콘이었느냐
내가 졌다
안짐. 내 마음속의 1등 병신은 너로 해줄게
나는 형이라고 생각하는데
개싀발 그럼 나는 그븅이나 당박사한테도 맘놓고 욕해도 되지않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