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기싸움 밀리면 십덕내의 벙어리 아이콘으로 못박힘
나는 존나 간만에 와서 바로 나간거였고
너는 맨날 여기서 살고 있었잖아
나는 아는사람도 얼마 없고 핸드폰 얘기도 할게 없었고
너는 다 아는 사람이고
핸드폰도 많이 알고
너랑 나랑 비교하는거 자체가 에러
그건 그렇구 시키야
점심은 먹었냐
츤데레 돋네
여기서 사는거 아니냐
언제 들어와도 니가 있는데?
난 밥 안먹었어
머먹지
사랑돋네
댓글 (6)
여기서 기싸움 밀리면 십덕내의 벙어리 아이콘으로 못박힘
나는 존나 간만에 와서 바로 나간거였고
너는 맨날 여기서 살고 있었잖아
나는 아는사람도 얼마 없고 핸드폰 얘기도 할게 없었고
너는 다 아는 사람이고
핸드폰도 많이 알고
너랑 나랑 비교하는거 자체가 에러
그건 그렇구 시키야
점심은 먹었냐
츤데레 돋네
그 사람들 다 알고
핸드폰도 많이 알거라고 생각하냐?...
상하이.스파이시 머거따
넌먹음?헤헤
여기서 사는거 아니냐
언제 들어와도 니가 있는데?
난 밥 안먹었어
머먹지
사랑돋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