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2.JPG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720/709/004/adc48ed864ae1845524ee0f6366c3c44.JPG" width="695" height="423" editor_component="image_link" />

 

오늘 등록하고 번호판 달았는데

 

이번주 내내 비온대

 

젠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