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720/709/004/adc48ed864ae1845524ee0f6366c3c44.JPG" width="695" height="423" editor_component="image_link" />
오늘 등록하고 번호판 달았는데
이번주 내내 비온대
젠장
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720/709/004/adc48ed864ae1845524ee0f6366c3c44.JPG" width="695" height="423" editor_component="image_link" />
오늘 등록하고 번호판 달았는데
이번주 내내 비온대
젠장
댓글 (6)
지하주차장에서 타라
ㅜㅠ
짐승동형이었네 누군가 했더니만
원래 라이딩은 비올때 하는거임
슬립도 나고, 몸에 스크래치도 나고 ㅇㅇ
요새도 액시브 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