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척동생 소개해줬는데
술만 안먹으면 정말 괜춘한 사람이라고 소개해줌
술이 웬수근여
술만 안먹으면 정말 괜춘한 사람이라고 소개해줌 -> 얼굴만 보통이면 정말 괜춘한 사람들이 널린 십덕넷
-> 얼굴만 보통이면 정말 괜춘한 사람들이 널린 십덕넷
이것을 고사성어로
일타이피라고 하냐?
이이재이라고 하냐?
댓글 (6)
술이 웬수근여
친척동생이 어지간히 싫은가봄
술만 안먹으면 정말 괜춘한 사람이라고 소개해줌
-> 얼굴만 보통이면 정말 괜춘한 사람들이 널린 십덕넷
이것을 고사성어로
일타이피라고 하냐?
이이재이라고 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