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배불러 죽을거 같다

2012-08-23 12:56:02 조회 108
크기변환_IMG_20120823_120259.jpg


오늘 좀 달림.



별로 안많아 보이는 애들은 숟가락 크기를 보면 어느정도 양인지 알 수 있음



첨부 이미지

크기변환_IMG_20120823_120259.jpg
그분
Signature
먹이를 찾아 산기슭을 어슬렁거리는 하이에나를 본 일이 있는가 짐승의 썩은 고기만을 찾아다니는 산기슭의 하이에나 나는 하이에나가 아니라 표범이고 싶다 산정 높이 올라가 굶어서 얼어죽는 눈 덮인 킬리만자로의 그 표범이고 싶다 ㅇㅇ

댓글 (3)

2012-08-23

카레마카로니네여

2012-08-23

아 그거!

 

 

그럼 죽으면 됨

2012-08-23

군대 상병때 저렇게 머것는뎅

제목
야이 지금.내가뭔생각하고있는줄 아냐? (1)
야이 지금.내가뭔생각하고있는줄 아냐? (1)
··
아 요즘 보험 권유 전화 존나 오네아 요즘 보험 권유 전화 존나 오네 (3)
아 요즘 보험 권유 전화 존나 오네아 요즘 보험 권유 전화 존나 오네 (3)
··
노팅힐 있는 애 있냐.
노팅힐 있는 애 있냐.
··
야이 늬들 이거 알고 읶얶냐?
야이 늬들 이거 알고 읶얶냐?
··
빠르게 면허를 딴다. (2)
빠르게 면허를 딴다. (2)
··
배고프다 (1)
배고프다 (1)
··
야이지금 내가 뭘하고읶는지 아냐? (3)
야이지금 내가 뭘하고읶는지 아냐? (3)
··
모레 여자랑 교수와여제자 보러 감. (5)
모레 여자랑 교수와여제자 보러 감. (5)
··
중국 애들 시계 만드는 기술 좋당 (3)
중국 애들 시계 만드는 기술 좋당 (3)
··
3시30분부터 40분까지 쉬는 시간임. (3)
3시30분부터 40분까지 쉬는 시간임. (3)
··
지난번에 정모가서 몇명 못 돌아왔냐? (3)
지난번에 정모가서 몇명 못 돌아왔냐? (3)
··
횽나 금욜밤 9시면
횽나 금욜밤 9시면
··
점심 미스터피자먹음
점심 미스터피자먹음
··
야이 오늘 김포 갂다 오는.길에
야이 오늘 김포 갂다 오는.길에
··
배불러 죽을거 같다배불러 죽을거 같다 (3)
배불러 죽을거 같다배불러 죽을거 같다 (3)
··
전액장학금받음 (8)
전액장학금받음 (8)
··
아으
아으
··
이번모임은 진짜다
이번모임은 진짜다
··
누나.. (2)
누나.. (2)
··
몽진분 몽지네시아 귀환기념 모임 있음 (3)
몽진분 몽지네시아 귀환기념 모임 있음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