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는 시간이라고 종치니까
우리 과장이 나보고 밥먹고 하자 라고 하네...
하마터면
"과장님 아이디가 그분이세요?"
라고 물어볼뻔했다.
니가 그분에 대해 잘 모르나본데 그분은 절대 맛있는걸 나누는 사람이 아니다
몰래 구석탱이에 처밖혀서 혼자 존나 처먹고 남들 밥먹을때 껴서 또먹는 스타일임
오... 설득력 있다!! 추천 드림미다.
댓글 (3)
니가 그분에 대해 잘 모르나본데 그분은 절대 맛있는걸 나누는 사람이 아니다
몰래 구석탱이에 처밖혀서 혼자 존나 처먹고 남들 밥먹을때 껴서 또먹는 스타일임
오... 설득력 있다!! 추천 드림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