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왜 맨날 내가 니들이랑 찌질거려야함?
왜 휴무인데 오늘같은날 니들이랑 놀고잇어야함?
시발 왜 난
여자칭구가없음?
나도 여자칭구랑 카톡하며 밤새고시픔!
쉬는날에 데이트하고시픔!
니들이랑 놀기
시름!
니들도 마찬가지 아님?
왜 우리는 인생이 이따구임
다른애들은 존나 핑크빛 인생의 전성기
보낼시기에
우리는 시발 모여서 낚시하고 딸치고 테러하고 시발시발시발시발시발시발
존나 우리
정신차려야함
침착해야함 개색기들아!!!
자유게시판
아 근데 생각해보면 존나 분하고 화남
event 2012-08-24 14:48:57visibility 조회 101
댓글 (10)
이유 : 거울에 비친 니모습
해결방법 : 자살
아직 여친사람없냐?
이렇게 쓰면 마치 나는 여친이 있는데 너는 아직 없니? 라는 뉘앙스를 풍길수 있으니
명확한 표현을 위해
너도 아직 여친사람없냐? 로 수정부탁드립니다.
내맘속엔 달구뿐이니깐
늬가 여기서 아무리 그래봒자
달구가 알아주기나 함?
달구는 남친이 읶지않냐?
뭐?? 씨빨 달구가 남친이 있다고?!
그럴리가 없어... 거짓말이야.... 크..크흑... 크흐흐흐긓긓그흑흑흑 ㅜ_ㅜ
ㅇㅇ 컴 켜서 불러오기 해야만 만날수 있긴 한데
일단 있다고 들었음
d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