늬들이 계속 여기서 찌질거릐늬까
맘씨 좋은 탁이 싀발
늬들 불쌍해서 늬들 상대해주느라
아직도 그 흔해빠지 여친사람 한번 못사긔는거 아늬냐?
늬드른 탁이 여친사람을 사긜수 읶게
다음 정모에 나가서
원양어선을 타라
난 응원을 할테늬
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142/108/001/10d97b5b3983067393ad46ee554f67cd.jpg" rel="xe_gallery" />
늬들이 계속 여기서 찌질거릐늬까
맘씨 좋은 탁이 싀발
늬들 불쌍해서 늬들 상대해주느라
아직도 그 흔해빠지 여친사람 한번 못사긔는거 아늬냐?
늬드른 탁이 여친사람을 사긜수 읶게
다음 정모에 나가서
원양어선을 타라
난 응원을 할테늬
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142/108/001/10d97b5b3983067393ad46ee554f67cd.jpg" rel="xe_gallery" />
댓글 (4)
그럭게 하면 너도 십덕평화상후보가 될 수도 읶다
씼빨썎끼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