늬들이 계속 여기서 찌질거릐늬까

맘씨 좋은 탁이 싀발

늬들 불쌍해서 늬들 상대해주느라

아직도 그 흔해빠지 여친사람 한번 못사긔는거 아늬냐?

늬드른 탁이 여친사람을 사긜수 읶게

다음 정모에 나가서

원양어선을 타라

난 응원을 할테늬

혹시 이거 기억나냐? : 흑흑.jpg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142/108/001/10d97b5b3983067393ad46ee554f67cd.jpg" rel="xe_galler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