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미드 빠돌이임
많이 봤고 많이 보고있고 ㅋㅋ
지금은 뭐 특별히 땡기는건 없고 보던거나 보고있지 나오는대로
브레이킹배드 화이트칼라 그림 정도..
뉴스룸은 좀 고민중이야 볼까 말까
침대부수기(breaking bed) 재밌겠다.
bad시발
마약만드는미드임
아.. 마약 만드는거구나
시발 침대인줄 알았음
브레이킹배드 재밌어??
화이트칼라는 내스타일이 아닌듯
그림 지금 2-2까지 나왔나??
슙빱 2-2 자막안나와서 걍 자막없이 봄
다음주 토요일부터 닥터후 한대
뭐 미드아니구 영드긴 하지만
좀 어린애들이 보는 그런 내용같기도 하지만
좀 심오하고
철학적인면도 있구
뭐 어쨌든 난 볼것이오 닥터후를
댓글 (5)
침대부수기(breaking bed) 재밌겠다.
bad시발
마약만드는미드임
아.. 마약 만드는거구나
시발 침대인줄 알았음
브레이킹배드 재밌어??
화이트칼라는 내스타일이 아닌듯
그림 지금 2-2까지 나왔나??
슙빱 2-2 자막안나와서 걍 자막없이 봄
다음주 토요일부터 닥터후 한대
뭐 미드아니구 영드긴 하지만
좀 어린애들이 보는 그런 내용같기도 하지만
좀 심오하고
철학적인면도 있구
뭐 어쨌든 난 볼것이오 닥터후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