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미드 빠돌이임


많이 봤고 많이 보고있고 ㅋㅋ


지금은 뭐 특별히 땡기는건 없고 보던거나 보고있지 나오는대로


브레이킹배드 화이트칼라 그림 정도..


뉴스룸은 좀 고민중이야 볼까 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