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티즌수수료ㅅㅂ 중고딩나라에 팔까?
ㅃㅃ는 레벨안대
뿅쀼 레벨업해
그까짓꺼~ 레벨업하면 뒈지
하루만에 못올리던대
10분마다 글쓰기ㄷㄷㄷㄷㄷ
나 사기안칠건대 세티즌에 일반거래 하면
구매자들이 사기범인줄 알고 구매안해??????
아니 어디서 이런 캐늅이 굴러왔어
판매는 자고로 선입금후배송이 진리지
그리고 그거보다 더 좋은건 니네집앞 직거래
섹티즌에 일반거래할건대 은행가서
통장에 입금확인후 물건보내주면 대나여
세이프유에서 하면 수수료싸다던댕
인터넷뱅킹모르니?
수수료가 문제가 아니라 그새끼가 택배받고나서 폰 다 뜯어놓고 반품하면 좆되는거고
그새끼가 그냥 쓴다고 쳐도 거래확인 안해주면 일주일인가 15일인가 후에나 니 통장에 돈들어옴
걍 직거래해라 니네집앞으로
ㅇㅇ직거래
댓글 (9)
뿅쀼 레벨업해
그까짓꺼~ 레벨업하면 뒈지
하루만에 못올리던대
10분마다 글쓰기ㄷㄷㄷㄷㄷ
나 사기안칠건대 세티즌에 일반거래 하면
구매자들이 사기범인줄 알고 구매안해??????
아니 어디서 이런 캐늅이 굴러왔어
판매는 자고로 선입금후배송이 진리지
그리고 그거보다 더 좋은건 니네집앞 직거래
섹티즌에 일반거래할건대 은행가서
통장에 입금확인후 물건보내주면 대나여
세이프유에서 하면 수수료싸다던댕
인터넷뱅킹모르니?
수수료가 문제가 아니라 그새끼가 택배받고나서 폰 다 뜯어놓고 반품하면 좆되는거고
그새끼가 그냥 쓴다고 쳐도 거래확인 안해주면 일주일인가 15일인가 후에나 니 통장에 돈들어옴
걍 직거래해라 니네집앞으로
ㅇㅇ직거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