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큐브 팔려고 공초하고 있는데
루팅하고 기본어플 지운게 안살아난다.
슈퍼유저도 그대로 있고
어쩌지? ㅋㅋ
직접깔거나 롬으로 다시 밀어야되지않음?;
그런가보네;; 아 귀찮아;;
엘지는 폰을 뭐 이렇게 병신스럽게 만들어가지고 사람 귀찮게 하냐
갤럭시를 사고 jig를 삽시다.
댓글 (4)
직접깔거나 롬으로 다시 밀어야되지않음?;
그런가보네;; 아 귀찮아;;
엘지는 폰을 뭐 이렇게 병신스럽게 만들어가지고 사람 귀찮게 하냐
갤럭시를 사고 jig를 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