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2012-08-26 16:31:56visibility 조회 445
갤삼
엘지 에스케이회선분들은 750 또는 72요금제 사용시 할원이 27만원
가유 유유 (3만3천) 3개월 의무사용
요금제 익월말까지 유지 (그러나 부탁이라는 단어를 쓰는걸로 봐서 강제는 아님 9월1 일부터 슬림 만원짜리 요금제로 바꿔도 됨 하지만...인간의 도리로...이건 자기 선택)
나머지 두달은 만원짜리 슬림요금제 사용하시면 되고
정품커버 2개 1+1
별이 있으신분들은 별로 할원 삭감 가능( 어제 저녁분은 천원남기고 다 까심 천삼이.....)
엘지에서 스크로 번이하셨던 분들은 제외하고
별이 없으셔도 현재 올레샵조건이 가장 좋다고 보여지네요
--------------------------------------------------------
요금제는 개통후 바로 변경 가능 (슬림도 가능)
의무사용은 3개월
3회선 사용자는 신용등급에 따라 4회선도 가능
이정도네요
저는 18만에 탔으니까 가유유유 3만 3천 더하기
슬림요금제로 바로 바꾸고 하면
총 유지비가 23~4만 되네요
플립커버 팔아서 바꿔버린다고 치면 유지비는 21만 정도
갤럭시s 3 공기계를 21만정도에 얻는 셈
별이 있으셔서 다 까신분들은
요금제 유지비와 가유유유 비용으로 갤럭시s3 공기계를 얻으신 셈
이이
할원 0 슬림 3개월 가유 뷰유 해서 약 9만정도
별결제가능
ㅍㅅㅁ -19는 정확힌 몰라도 72에 가유부유부가일테니 18만에 가유유유 3만 부가 한개정도해서 한 만원? 대충 유지비 3만언저리
올레샵 되신분들은 대충 할원 -16짜리 72 옵이이 타셨다 보면 되겠네요..
|
|
|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