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삼


엘지 에스케이회선분들은 750 또는 72요금제 사용시 할원이 27만원

가유 유유 (3만3천) 3개월 의무사용

요금제 익월말까지 유지
(그러나 부탁이라는 단어를 쓰는걸로 봐서 강제는 아님 9월1 일부터 슬림 만원짜리 요금제로 바꿔도 됨 하지만...인간의 도리로...이건 자기 선택)

나머지 두달은 만원짜리 슬림요금제 사용하시면 되고

정품커버 2개 1+1

별이 있으신분들은 별로 할원 삭감 가능( 어제 저녁분은 천원남기고 다 까심 천삼이.....)

엘지에서 스크로 번이하셨던 분들은 제외하고

별이 없으셔도 현재 올레샵조건이 가장 좋다고 보여지네요



--------------------------------------------------------

요금제는 개통후 바로 변경 가능 (슬림도 가능)

의무사용은 3개월

3회선 사용자는 신용등급에 따라 4회선도 가능 

이정도네요

저는 18만에 탔으니까 가유유유 3만 3천 더하기

슬림요금제로 바로 바꾸고 하면

총 유지비가 23~4만 되네요

플립커버 팔아서 바꿔버린다고 치면 유지비는 21만 정도

갤럭시s 3 공기계를 21만정도에 얻는 셈

별이 있으셔서 다 까신분들은

요금제 유지비와 가유유유 비용으로 갤럭시s3 공기계를 얻으신 셈


이이

할원 0 슬림 3개월 가유 뷰유 해서 약 9만정도


별결제가능

ㅍㅅㅁ -19는 정확힌 몰라도 72에 가유부유부가일테니
18만에 가유유유 3만 부가 한개정도해서 한 만원?
대충 유지비 3만언저리

올레샵 되신분들은 대충 할원 -16짜리 72 옵이이 타셨다 보면 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