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image.weather.com/images/sat/asiasat_600x405.jpg" width="600" height="405" border="0" alt="Asia: Satellite" style="border-style: none; " />



그래도 아직 존나 크지 않았댄다


상륙하자마자 소멸테크 타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