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가 왜 안나오냐


덱스터도 나와야대는데


시발 왜 다 빠닥빠닥 안나오는거야


이게 일주일에 한편씩 언제 또 한시즌을 보냐 씨발


아 생각만 해도 빡치네


볼 미드가 없어서 진짜 공황상태에 빠졌다 썅


생각할수록 개빡치네 


쭉~ 볼만한 미드 없나 뭐.....


그냥 브레이킹배드랑 그림 받으면서 갑자기 화가 확 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