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 피자 먹고 싶었는데 찾아보니까 이런게 나왔음...

http://blog.naver.com/kamast?Redirect=Log&logNo=60131834239

가끔 피자에 탄 부분이 있을때도 있지만 저정도는 아니었던 거 같은데 좀 많이 탄 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