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막 샀더니 통신비 지출 토나옴
통화용 폰을 지르면 되겠네.
72 3개월 짜리 같은 거.
지금 쓰고 있는게 통화용 폰임
프라다 ㅇㅇ
근데도 모자름?
아니 그냥 갖고싶은거임;;
댓글 (4)
통화용 폰을 지르면 되겠네.
72 3개월 짜리 같은 거.
지금 쓰고 있는게 통화용 폰임
프라다 ㅇㅇ
근데도 모자름?
아니 그냥 갖고싶은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