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씹새끼들
아무튼
테크라2 쓴 옵2x
이번에 커널 39로 업됨
39커널이
3.0 ICS커널 마이너 버전이라 다를건 거의 없다고함 ㅇㅇ
32 프로요 커널에서 진저올려서 쓰게하더니
39커널로 만들어냄
이건좀 엘지 대단하지 않냐?
엔비디아 씹새끼들
아무튼
테크라2 쓴 옵2x
이번에 커널 39로 업됨
39커널이
3.0 ICS커널 마이너 버전이라 다를건 거의 없다고함 ㅇㅇ
32 프로요 커널에서 진저올려서 쓰게하더니
39커널로 만들어냄
이건좀 엘지 대단하지 않냐?
댓글 (2)
좀 대단함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