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씹새끼들


아무튼


테크라2 쓴 옵2x


이번에 커널 39로 업됨


39커널이


3.0 ICS커널 마이너 버전이라 다를건 거의 없다고함 ㅇㅇ


32 프로요 커널에서 진저올려서 쓰게하더니


39커널로 만들어냄


이건좀 엘지 대단하지 않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