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무슨말이냐면


기존 테그라2 를쓴 옵티머스2X


는 nvrm_daemon이라는 게있었다고함 ㅇㅇ


자세한건 나도 모르겠는데 아무튼 이게


커널과 기계에 바로 바로 통신되는게 아니라


한번 거쳐서 동작하게 하는 일종의 에뮬레이터..


가상머신? 쯤으로 생각하면 되는건데


아무튼 그래서


테그라2가 동영상 고자만 빼면 나름 성능괜찮은데


이것때문에 좆병신이었다고함. ㅇㅇ


그게 커널 문제도 있었는데


그 커널이 32..엔비디아 자체에서 리눅스커널을 커스터마이징한 커널인데


이걸 엘지애들이 엔비디아가 커널 소스 공개안해주는 개같은 상황에서 ICS 커널로 만들어 버림 ㅇㅇ




좀 쩌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