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데넵 945 인데 이거보다 상위로 가려면 i7 쿼드밖에 없는데 시발
어차피 보드 + cpu + 램8기가 정도 해봐야 오십이면 되는데 서버 다시 설치하고 옮기고 오 시발 생각만 해도 졸라 귀찮음
역시 암드는 중간중간 휴식기가 필요하지 암드.
댓글 (4)
돈벌어서 바꾸는수밖에....
어차피 보드 + cpu + 램8기가 정도 해봐야 오십이면 되는데 서버 다시 설치하고 옮기고 오 시발 생각만 해도 졸라 귀찮음
역시 암드는 중간중간 휴식기가 필요하지 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