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시발
24인용 천막 그거 어케치지....
좆같다 대대에서 본부중대만 그거 쳤는데
나 본부중대라 당첨...훈련때마다쳤는데
존나 무거움 ㅜㅜ

데세레랄 클럽 운영자도 참가함ㅋ
근데 오십마넌빵이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