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비행단에 카라랑 애프터스쿨온대
근데 중요한건
그날 나 최소근무자라 관람 못함. ㅜㅜ
무슨말인지모루겠지만
전혀부럽지않네요.
카라는 몰라도 애프터스쿨은 같이 뭘 해도 별로 안부러울듯
댓글 (2)
무슨말인지모루겠지만
전혀부럽지않네요.
카라는 몰라도 애프터스쿨은 같이 뭘 해도 별로 안부러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