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날 하는곳이 한군데라서
버스 26코스 + 1KM 를 걸어서
좆나 빧쳐서 도착
소니라고 큼지막하게 박혀잇더라
들어가니까 직원이
"휴대폰이세요?"
그래서 내가
"ㅇ"
그러더니 직원이
"휴대폰은 시네 SK 가셔야하는데 ㅎㅎ 연락처드릴게요 토요일은 안할거에요."
토요일날 하는곳이 한군데라서
버스 26코스 + 1KM 를 걸어서
좆나 빧쳐서 도착
소니라고 큼지막하게 박혀잇더라
들어가니까 직원이
"휴대폰이세요?"
그래서 내가
"ㅇ"
그러더니 직원이
"휴대폰은 시네 SK 가셔야하는데 ㅎㅎ 연락처드릴게요 토요일은 안할거에요."
댓글 (2)
왜 버스 26코스 + 1km를 가기 전에 전화를 안해봄?
내말이.. 게다가 집에오는데 보니까
집에서 7코스거리에 소니센터하나더잇더라 ㅅㅂ..
아 토요일은 안하니까 뭐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