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날 하는곳이 한군데라서


버스 26코스 + 1KM 를 걸어서 


좆나 빧쳐서 도착 


소니라고 큼지막하게 박혀잇더라


들어가니까 직원이


"휴대폰이세요?"


그래서 내가 


"ㅇ"


그러더니 직원이


"휴대폰은 시네 SK 가셔야하는데 ㅎㅎ 연락처드릴게요 토요일은 안할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