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2090307373813659&nvr=Y
저거 코비 아니냐?
굳이 미니라고 출시했음 저거보단 훨 작게 만들거 같은데
근데 저게 4인치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 일어나자 마자 본 기사 ㅋ
댓글 (4)
근데 저게 4인치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 일어나자 마자 본 기사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