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고객센터에서 말만 번지르르하게 하면 뭐해
직원교육이 병신같은데
나 대한통운에 클레임걸어서
직원이 집에까지 찾아와서 사과하고 갔었는데
그 담에 대한통운 안시킴
이사온담에는 시켰다
지역마다 복불복인듯
울동네 대한통운은 좋은데
잘생겼음ㅇㅇ
댓글 (3)
나 대한통운에 클레임걸어서
직원이 집에까지 찾아와서 사과하고 갔었는데
그 담에 대한통운 안시킴
이사온담에는 시켰다
지역마다 복불복인듯
울동네 대한통운은 좋은데
잘생겼음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