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노리터
전체글
자유게시판
폰덕
맛덕
자랑
웃덕
해외반응
개발
디아블로
account_circle
자유게시판
택시에서 가방을 줏었는데
연
연달
event
2012-09-04 10:10:18
visibility
조회 134
만원짜리 뭉치가 50개가 있어
보조가방 사이즌데
무겁길래.들어봤거든
금데 돈이길래 암말않고 들고 내렸는데
절도죄임?
돌려줘야돼?
Signature
서명하면 결제되는건가여? 그럼 안할래요
thumb_up
좋아요 0
thumb_down
싫어요 0
bookmark_border
share
comment
댓글 (2)
갈
갈매기
2012-09-04
어쩌구물횡령죄일걸
죄가되긴함
근데 걸릴 가능성 없다면 걍 꿀꺽 ㄱㄱ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연
연달
2012-09-04
근데 어떤 택시였는지 생각이 안나
사실 어디서 타서 어디서 내렸는지도 잘 기억이 안나고
원래 존나 실감나게 잘 꾸다가도 일어나면 다 까먹자나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image
play_circle
send
댓글 작성
chevron_left
이전글
다음글
chevron_right
format_list_bulleted
목록으로
제목
옵이이 박스 간지나네
(3)
옵이이 박스 간지나네
(3)
꼬츄™
·
2012-09-04
·
조회 163
수염깍음
(2)
수염깍음
(2)
진범
·
2012-09-04
·
조회 121
6일만에 옵이이 받네
(1)
6일만에 옵이이 받네
(1)
꼬츄™
·
2012-09-04
·
조회 96
근 일년간 진짜 졸라 맛있는거만 먹고 다녔더니
(1)
근 일년간 진짜 졸라 맛있는거만 먹고 다녔더니
(1)
그분
·
2012-09-04
·
조회 300
걍 면도할래
(1)
걍 면도할래
(1)
진범
·
2012-09-04
·
조회 127
갤럭시s3 치명적인 단점
갤럭시s3 치명적인 단점
그분
·
2012-09-04
·
조회 106
헐크 제니트랑 합의봤네
헐크 제니트랑 합의봤네
횽들나라고
·
2012-09-04
·
조회 125
레이저 기변 25.9
레이저 기변 25.9
꼬츄™
·
2012-09-04
·
조회 98
텐트오늘임?
(1)
텐트오늘임?
(1)
횽들나라고
·
2012-09-04
·
조회 126
텐트 실시간 중계 한명은 해야하지 않겠냐?
(3)
텐트 실시간 중계 한명은 해야하지 않겠냐?
(3)
꼬츄™
·
2012-09-04
·
조회 118
니들 텐트 보러 갈 거냐.
(2)
니들 텐트 보러 갈 거냐.
(2)
ㅎㅎ
·
2012-09-04
·
조회 138
야니들 왜 관심을안가져쥬냐
(1)
야니들 왜 관심을안가져쥬냐
(1)
또딸친다
·
2012-09-04
·
조회 115
야 이거 왜 레베루가 없어졌냐
(2)
야 이거 왜 레베루가 없어졌냐
(2)
또딸친다
·
2012-09-04
·
조회 118
형왔다
형왔다
또딸친다
·
2012-09-04
·
조회 86
병신들
병신들
병신
·
2012-09-04
·
조회 79
야 우체국택배 받을때 보낼거 줘도 되냐
(1)
야 우체국택배 받을때 보낼거 줘도 되냐
(1)
조하사
·
2012-09-04
·
조회 133
시발 나도 갤3 대란때 못 탄게 한이됨
(1)
시발 나도 갤3 대란때 못 탄게 한이됨
(1)
ㅋ로스
·
2012-09-04
·
조회 162
이해리 이 시부랄년 ㅡㅡ
이해리 이 시부랄년 ㅡㅡ
연달
·
2012-09-04
·
조회 209
택시에서 가방을 줏었는데
(2)
택시에서 가방을 줏었는데
(2)
연달
·
2012-09-04
·
조회 135
음 밥을 먹을까....
음 밥을 먹을까....
꼬츄™
·
2012-09-04
·
조회 76
first_page
처음
chevron_left
이전
1331
1332
1333
1334
1335
1336
1337
1338
1339
1340
다음
chevron_right
댓글 (2)
죄가되긴함
근데 걸릴 가능성 없다면 걍 꿀꺽 ㄱㄱ
근데 어떤 택시였는지 생각이 안나
사실 어디서 타서 어디서 내렸는지도 잘 기억이 안나고
원래 존나 실감나게 잘 꾸다가도 일어나면 다 까먹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