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서 받을줄 알고 서울 주소로 해뒀는데
그떄까지 개통 안되서 광주 오고나서 개통
주말 크리 껴서
오늘 받음 ㅋㅋㅋㅋㅋ
시박 나는
지난주 월요일에 신청해서
택배를 목요일에 받고
금요일에 개통했는데
시박 기기불량
주말에 폰 전혀 못쓰다가
월요일에 전화해서
오늘 택배오기로 되어있는데
비가와서 긍가
택배가 오지않는구료
댓글 (1)
시박 나는
지난주 월요일에 신청해서
택배를 목요일에 받고
금요일에 개통했는데
시박 기기불량
주말에 폰 전혀 못쓰다가
월요일에 전화해서
오늘 택배오기로 되어있는데
비가와서 긍가
택배가 오지않는구료